티스토리 뷰

간다 마사노리의 책은 왜 하나 같이
베스트셀러가 안되고 다 절판이 되었을까?
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절판된 책을 필사적으로 구해서
읽고 또 읽으면서 공부하는 사람이 많은 건 뭘 의미하는 걸까? 여기에 대한 답이 쉽지는 않지만 내 생각에
하나는 타이밍이다. 일본의 상황과 한국의 상황이 많이 다르기 때문이다. 그런데 지금 이 시점에서 내가
간다마사노리의 책을 다시 읽고 유트브로 리뷰를 하는 건
현시점에서도 통하는 아니 앞으로도 10년 20년을 충분히 통할 수 있는 본질적인 이야기가 담겨 있기 때문이다.
최근에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 책
내 운명은 고객이 결정한다를 읽어 보면
간다마사노리의 책에서 나오는 핵심 내용과 일맥상통하는
부분을 많이 발견한다.
본질은 같기 때문이다.
마케팅의 본질 고객에 대한 본질을 깨달을 수 있다!
간다마사노리의 핵심은 내가 잘 알기에....
그 핵심을 하나씩 정리해 보려고 한다.
#내운명은고객이결정한다
#하우넥스트
#리드포액션
#간다마사노리
#비상식적성공법칙​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5/05   »
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